IT기기

iplay 50 pro mini 차량용 거치대 구입 후기(feat. 알리)

Life of Tony 2024. 8. 6.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alldocube iplay 50 pro mini 태블릿을 차량 네비용으로 거치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실 태블릿 사이즈가 어정쩡해서 이북 리더기로는 쓰기 좀 뭐 하고... lte도 되겠다... 딱 네비용으로 적합해 보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태블릿 차량 거치대를 검색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검색을 통해 발견한 제품... 일단 제일 저렴하고 음료수 꽂이를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다 좋은데 나중에 차에 자국이 남거나 안 좋을 것 같아서... 결국 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제품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배송은 5일도 안되어서 도착한 것 같네요 ㅎㅎ 요새 해외배송 참 빠릅니다 ㅋㅋ설명서가 간단하게 있긴 하지만 감으로 조립해 봅니다 ㅎㅎ

아래 컵 받침 부분과 기둥을 연결해 줍니다.

사진을 다시 한번 보고요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부분을 연결해 줍니다.

바로 완성이 되었네요 ㅎㅎ

태블릿을 거치해 봅니다 ㅎㅎ그럴듯하네요

실제 차량에 탑재한 모습입니다. 음료 거치대가 생각보다 뒤에 있어서 보기가 좀 힘들긴 한데... 그래도 핸드폰보다는 화면이 커서 만족 중입니다. iplay 50 프로를 구매하신 분들이나 미니 태블릿을 네비용으로 활용하시고 싶은 분들께 이 제품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