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역 밥집 남매밥상 후기

2024. 10. 15. 09:26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흥역 공덕역 근처에 있는 맛있는 밥집 남매밥상에 대하여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직장이 근처라 가끔 가는 곳이에요!

매장 안은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도 조금만 줄 서 있으면 식사가 가능한 곳이에요. 바로 옆에 정든그릇이라는 맛집이 또 있기는 한데, 가격을 비교했을 때는 여기가 더 합리적입니다. 메뉴는 정말 단순한데요? 우측 벽면에 보이시는 직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고등어구이가 메인입니다 ㅎㅎ 저는 고등어가 먹고 싶을 때 가기도 하고 제육볶음 소스가 맛있어서 제육도 많이 먹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제 동료는 오징어만 먹더라고요 ㅎㅎ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밑반찬입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천 원만 추가하면 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저희는 항상 추가합니다. 찌개는 MSG 팍팍 들어간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반응형

제가 주문한 고등어구이... 오늘은 좀 탔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제 동료가 주문한 오징어볶음 ㅎㅎ 저도 먹어봤는데 오징어가 신선하더라고요 ㅎㅎ

기본적으로 밥도 같이 나오고 이 정도 구성에 만원 정도밖에 안 해서... 요새 고물가 시대에 정말 합리적인 한 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메뉴는 저 세 개이지만, 아래 메뉴판처럼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