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당 계류관 전기구이통닭 맛집 방문기

Life of Tony 2024. 9. 2.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당역 근처에 있는 전기구이통닭 맛집 계류관에 대하여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여기서 청모를 할 정도로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하는데요(실제로 청모 여기서 했습니다!), 한번 보시겠습니다^^

맛집이어서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저녁 일찍 도착해서 그리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이 있는데요, 사실 다 맛있습니다 ㅠㅠ 일단 전기구이통닭을 한번 시켜봅니다 ㅎㅎ

실한 통닭 한 마리가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 특수 된장과 젓갈이 참 맛있어서 통닭과 먹으면 안성맞춤입니다.

모둠전도 빠질 수가 없죠 ㅎㅎ양은 살짝 적어 보이긴 하지만 막걸리 안주로 딱입니다 ㅎㅎ

반응형

모둠전 나온 김에 같이 촬영 한번 해봅니다 ㅎㅎ

조금 허기가 져서 막국수도 하나 시켰는데요, 막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특제 된장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된장이랑 막국수? 좀 의아해 하실 수도 있지만 의외로 잘 어울립니다. 살짝 싱겁긴 해서 부족하시면 된장 조금 더 달라고 하셔서 추가해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세 가지 메뉴 기념샷 ㅎㅎ

마지막으로 튀김 한번 시켜봤는데요... 이거는 진짜 꼭 시켜보셔야 합니다. 짭짤하면서 바삭바삭한 게 진짜 제가 원하던 튀김이에요 ㅎㅎ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ㅠㅠ

막걸리가 당연히 빠질 수가 없죠!!! 이쪽 동네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많이 소문이 나서 인기가 많은 음식점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가게다 시장 안에 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찾으시는데 좀 어려움이 있을 수가 있고, 웨이팅 하는 곳이 크게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서 좀 불편하실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불편을 감수하고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