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라멘집 "렌게" 후기(일본인 운영)

Life of Tony 2024. 8. 26. 2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진 일본 라멘 맛집인 렌게 음식점에 대하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실 잘 몰랐고 지인이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간 곳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위치는 홍대이긴 한데...신촌역과 서강대역과도 가깝습니다.

매장은 아기자기하게 생겼습니다. 사람이 많이 앉을 수는 없는 구조이지만 그래도 회전율이 빠르니...ㅎㅎ좀만 기다리면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매장 안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저희도 정말 운 좋게 자리를 잡았는데요, 단체로 오시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반응형



매장 안은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저희도 정말 운 좋게 자리를 잡았는데요, 단체로 오시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일본 느낌 물씬 나게 아기자기합니다 ㅎㅎ

육수 우려내는 장면까지 생생하게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심지어 고기도 즉석에서 직접 잘라 주시더라고요!! 바로 앞에서 보여서 좀 당황스럽기는 했지만 그래도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생각 외로 깍두기입니다. 직접 담그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신선해 보였네요.

라멘만 먹기에는 좀 아쉬워서 야키교자도 시켜봤습니다. 요거 정말 나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라멘 ㅎㅎ저는 진한 육수 라멘을 시켰는데, 치킨과 챠슈가 같이 올려 저서 나오더라고요! 닭 육수와 고기 육수가 섞여서 깊은 맛이 났습니다.

반숙란이 기본으로 나오는 것을 모르고 500원에 하나 추가했더니 두 개가 ㅎㅎㅎ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닭도 정말 잘 삶아졌는지 말랑말랑하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었습니다. 동네 주민이거나 홍대 근처 볼일 있으신 분들은 여기 일본라멘집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시면 더 좋을 것 같긴 한데, 장소 자체가 좀 외진 골목에 있어서 아시는 분들만 오시는 그런 음식점 느낌이었습니다^^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